2018년 7월 9일 월요일

상추 의 효능












비타민 A가 풍부합니다.
상추 100g에는 172.0 g이 들어 있다.비타민 A. 그것은 베타 카로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상추 100g은 베타 카로틴 1034.0 베타 카로틴이 몸 속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됩니다.그것은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100g의 상추는 산화 방지 비타민 E0.29개의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신체의 세포막에 산화 손상을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상추 100g에는 철분 1.5mg이 함유되어 있다. 철분은 적혈구 내 헤모글로빈의 형성에 필요한 물질이고 신경 전달, 콜라겐 합성에도 관여하는 영양소입니다.그것은 칼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상추 100그램에는 41.0 mg의 칼슘이 들어 있다. 상추는 다른 미네랄보다 칼슘이 더 많이 들어 있다.

 

그것은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상추 100g에는 0.60 mg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다. 몸 안의 콜레스테롤과 결합된 섬유질은 몸 밖의 콜레스테롤을 배출하고, 장 운동과 수분 섭취를 촉진함으로써 배설물의 양을 증가시킴으로써 당신에게 적합하다.


상추의 효능

상추의 약 95%는 물 속에 있고 많은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많은 양의 물과 섬유질은 정장을 입고 일하는 동안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상추를 자르면 쓴 우유로 만든 락토카륨을 맞게 됩니다. 락토카리엄은 일종의 알칼로이드로, 안정시키고, 최면을 거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진정, 최면 효과는 불면증 환자들을 도울 수 있다.



상추 저장 방법

상추는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하고 냉장 온도 1~5℃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상추를 보관할 때는 물리적 힘으로 상추를 줄일 수 있으므로 밀폐 용기나 일회용 위생 비닐 봉지에 담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상추는 오래 가지 않기 때문에 산 후에 바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상추 의 효능

비타민 A가 풍부합니다. 상추 100g에는 172.0 g이 들어 있다.비타민 A. 그것은 베타 카로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상추 100g은 베타 카로틴 1034.0 베타 카로틴이 몸 속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됩니다.그...